제목 갱년기 치료와 다이어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22
조회수 45

 

안녕하세요^^ 성남다이어트한의원 조은몸한의원입니다.

 

여성이라면 나이가 들며 나타나는 신체적 변화 과정인 갱년기가 있죠

 

그로인한 스트레스나 체중증가, 우울감 등 다양한 증상들이 있는데요.

 

이런 갱년기 치료와 다이어트까지 성공한 우리 박OO님의 자필후기입니다!!

 

 

-------------------------------------------------------------------------------

 

갱년기와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체중증가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던 저는 동료의 추천으로 '조은몸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방법의 다이어트(다이어트한약/주사요법 등)를 시도해 본 저는 반신반의하며

프로그램을 접수했습니다. 사춘기 이후 함께 했던 나의 살들이 과연 빠질까하는 의구심도 생겼답니다.

처음 방문한 2017년 2월 4일 57kg 내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고 (키는 151cm) 현재는 48kg입니다.

원장님은 평상시의 생활과 차이없이 단 하루 1시간정도 걷기운동 생활을 하면 된다는 말씀이 있었습니다.

한약을 주문할 때 원장님과 간호사님의 독려로 의지가 약해지려 할때마다 마음을 굳게 다짐하게 되고 간식등은 자제하고 걷기운동도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체질이 개선되고 점점 변해가는 저의 모습에 만족이 생기고 주위 반응들이 좋아 뿌듯했습니다.

살이 빠져 비록 갖고 있던 옷을 새로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건 행복한 고민이 아닐까요?ㅎㅎ

원장님, 간호사님 항상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처음 갱년기와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체중증가로 저희 한의원을 찾아주셨는데요.

처음 오셨을 당시 57.kg -> 48.8kg 까지 감량에 성공하셨습니다!!

당시 불편했던 역류성식도염, 속쓰림과 갱년기 증상까지 같이 호전되며

지금의 체중을 만드셨습니다. *^^*!!

 

저희 조은몸한의원 체질개선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 불편했던 질환을

 

비롯한 각종 질환을 같이 고쳐서 좋은 몸으로 만들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바로 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든다고 생각할 때 즐거움이 되고, 습관이 됩니다.

 

 

 

 

이전글 밥잘안먹는아이 치험례
다음글 폭식증과 체질개선
 
댓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