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야근이 많은 직장인의 체질개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2-26
조회수 93

 

분당 야탑 체질개선 다이어트 전문

 

 

조은몸한의원에 한약으로 체질개선에 성공한 사례입니다.

 

 

 

 

차트번호 : 28559 / 23세 / 여

이름 : 이OO / 성남시 야탑동 거주 



야근이 많은 직장인의 체질개선

 


2017년 5월 6일 초진

168cm 78.3kg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점점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야근 스트레스는 야식으로 풀다보니 어느 순간 15kg 이상이 쪄있었고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았지만 생활패턴이 이미 무너져 버려 쉽지가 않았다고 합니다.
건강상의 문제점은 특별히 없으신 분입니다.

체질개선 처방과 함께 야근이 잦아 불규칙했던 식사부터 교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저녁식사를 꼭 하고 야식을 금지하도록 하였습니다.

체질개선약을 복용하면서 식욕조절이 되면서 야식이 그리 생각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살을 빨리 빼려고 제 끼니를 부실하게 먹으면 야식을 먹게 되니까 저녁식사도 반드시 규칙적으로 잘 챙겨드시게 했습니다.
 


 

(중간생략)

 


2017년 12월 8일

168cm 60kg (18kg 감량)


체지방 위주로 감량이 되어, 몸의 사이즈는 훨씬 더 줄어보입니다.
주변에서 살 빠지고 너무 예뻐졌다는 칭찬을 많이 들어 요즘 기분이 날아갈 것처럼 좋다며 어차피 해야 할 야근이라면 이제 즐기는 마음으로 하겠다며 크게 웃으셨습니다. 한 달간 한약을 복용 후부터 피로감이 사라지고 식사가 안정되어 속도 편하고 마음까지 편해지셨다고 하셨습니다.

목표체중 58kg 달성을 위해 꾸준히 관리중입니다.

이분께서는 이제 야근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지 않고, 퇴근 후 걸으면서 음악을 듣는 것으로 습관을 고쳐가고 있습니다. 평소 노래를 좋아하시다보니 습관교정도 더 쉬었습니다.


살이 찔 때는 원인이 되는 습관이 반드시 있습니다.
그 습관을 고치지 않으면 살을 빼도 쉽게 요요현상을 겪게 됩니다.
빨리 빼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표준체중까지 건강하게 빼고,
잘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문제가 되는 습관의 교정 없이는 아무리 잘 빼도 다시 요요현상을

겪게 된다는 점!  명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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